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준-박민영,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2. 24.
반응형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실시간 검색어 오른 이유는?

배우 박서준, 박민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박서준, 박민영은 올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열앤설이 생기기도 했던 박서준, 박민영은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박서준- 박민영, 나란히 실검 등장… 과거 누리꾼들이 찾은 '열애' 증거 재조명


박서준- 박민영, 나란히 실검 등장… 과거 누리꾼들이 찾은 '열애' 증거 재조명

24일 밤 박서준과 박민영이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나란히 등장,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과거 불거졌던 열애설이 다시 눈길을 끈다.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이 '3년차 연인관계'라는 결정적인 증거는 과거 누리꾼들에 의해 포착됐다.

지난 7월 방송된 SBS '본격 연애 한밤'에서는 열애설에 휩싸인 박서준과 박민영의 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제작진은 "박서준과 박민영의 열애의혹이 단순한 설에 그칠지 지켜봐야할 것 같다"는 말로 관심을 드러냈다. 박서준이 활동하는 야구팀에서 그의 등번호는 34번인데, 박민영의 생일이 3월 4일이라고 했다. 더불어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키우는 애완견의 종이 같고 박서준과 박민영이 2016년부터 SNS에 게재해온 사진과 메시지들이 마치 서로에게 말하는 듯한 늬앙스를 풍겨 열애를 의심케 했다.

특히 박서준이 올린 사진 속에 있던 모자와 신발이, 박민영이 입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열애에 대한 의심을 한층 키웠다. 하지만 양측의 소속사는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