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편지

오늘을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젊은 청년들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by 가까행 2025. 5. 14.
728x90
반응형

제목: 하나님께로부터 도착한 오늘의 편지

주제: 오늘을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젊은 청년들에게

 

하루를 살아가는 젊은 청년들에게 보내는 편지

사랑하는 나의 젊은 아이야,

오늘 하루를 살아내느라 애쓰고 있는 너에게 이 편지를 보낸다.

나의 소중한 아이야, 눈앞의 현실이 막막하고 미래가 불안하게 느껴지니?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초라함을 느끼고, 혼자 동떨어진 기분이 드니? 앞날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으로 잠 못 이루는 밤들을 보내고 있음을 나는 다 알고 있단다.

꿈을 좇기에는 현실의 벽이 너무 높고, 쉬어가기에는 세상이 너무 바쁘게 돌아가는 것 같아 지치고 힘겨울 나의 아이야. 네 마음속의 복잡한 생각들과 억눌린 감정들까지도 나는 모두 헤아리고 있다.

 

반응형

하지만 기억하렴. 너는 이 세상에 우연히 온 존재가 아니라, 내가 특별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이 땅에 보낸 나의 귀한 자녀라는 것을 말이다. 세상의 기준으로 너 자신을 가두거나 평가하지 말아라. 너의 가치는 세상적인 성공이나 소유에 있지 않고, 나의 사랑 안에 있단다.

지금 걷는 길이 어디로 향하는지 몰라 불안할지라도 두려워하지 말아라. 네 발걸음 하나하나를 내가 인도하고 있단다. 눈을 들어 나를 보렴. 네게 가야 할 길을 보여주고 걸어갈 힘을 줄 것이다.

넘어지고 실수하더라도 괜찮다. 그 모든 과정 속에서 너는 성장하고 배우는 중이란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나에게 솔직한 너의 모습 그대로 나아오렴. 나의 사랑과 용납은 언제나 너를 기다리고 있다.

네 안에 있는 잠재력을 믿으렴. 너는 생각보다 훨씬 강하고 귀한 존재란다. 세상이 너에게 기대하는 모습이 아닌, 내가 너에게 기대하는 그 아름다운 모습을 향해 용기 있게 나아가렴.

힘들 때마다 나를 찾으렴. 내가 네 곁에 가장 가까이 있단단. 나의 사랑으로 네 마음을 채우고, 나의 평안으로 네 영혼을 쉬게 하겠다. 내 사랑하는 아이야, 나는 너를 믿고 응원한다. 힘내렴.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욥기 8:7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하는 나, 네 하나님이.

728x90

청년들을 향한 위로의 하나님의 음성

#젊은그대에게 #청년의삶 #하나님위로 #하나님격려 #미래불안 #힘내라청춘 #괜찮아 #함께하심 #소망 #믿음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