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편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힘들어하고 지쳐가고 있는 아버지들에게/ 하나님께로부터 도착한 오늘의 편지

by 가까행 2025. 5. 14.
728x90
반응형

제목: 하나님께로부터 도착한 오늘의 편지

주제: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힘들어하고 지쳐가고 있는 아버지들에게

 

지친 아버지들에게

사랑하는 나의 귀한 아버지 된 아이야,

오늘도 가족을 위해 묵묵히 하루를 살아내는 너에게 이 편지를 쓴다.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어깨에 가족의 무게를 짊어지고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땀 흘리며 애쓰는 네 모습을 나는 다 보고 있단다. 가장이라는 이름으로 감당해야 할 책임감과 때로는 홀로 외로이 견뎌야 하는 너의 지친 마음을 나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반응형

매일 아침 집을 나서 저녁 늦게 돌아오기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너의 수고와 헌신은 나의 눈에 정말 값지고 아름답단다. 세상이 알아주지 못할지라도, 너의 작은 노력 하나하나까지도 나는 다 보고 있으며 기쁘게 여긴단다.

혹시 지금,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의미를 잃어가고 있다고 느끼니? 지쳐 쓰러지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더 힘겹니?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네 모든 짐을 나에게 가져오렴. 네 무거운 어깨의 짐을 기꺼이 나누어지고 싶단다.

강해야 한다는 생각에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지려 하지 말아라. 나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도 괜찮다. 나는 너의 힘이 되어주고 싶단다. 나에게 기대어 잠시 쉬어가렴. 나의 품 안에서 참된 위로와 회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단지 가족을 부양하는 도구가 아니라, 나의 형상을 닮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란다. 너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나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사랑하는 나의 아이야, 네

매일 지쳐가는 아버지들에게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삶의 여정 속에서 내가 언제나 너와 함께 하고 있단다. 너의 곁에서 힘을 주고, 지혜를 주며, 네 걸음을 인도할 것이다. 네가 걸어가는 그 모든 길을 내가 축복하며 지켜줄게. 힘내렴.

728x9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너를 사랑하며 항상 네 곁에 있는 나, 네 하나님이.

 

#아버지께 #지친아빠들 #하나님위로 #하나님격려 #가장의무게 #힘내세요 #괜찮아 #함께하시는하나님 #내려놓음 #사랑받는존재

728x90
반응형

댓글